NIX KOREA
자유2026년 6월 26일 PM 05:30

나만 양치 후 물 안 헹궈?

작성자: 멋진호랑이킹Lv.8

다들 양치하고 나면 꼭 물로 입 안 헹구잖아? 근데 나는 그 민트맛 유지하고 싶어서 그냥 자는 날이 많음... 나만 이런 버릇 있나? 뭔가 개운하고 좋은데.

목록으로

댓글 0
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
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!

NIXXX KOREA

By accessing, continuing to use, or navigating throughout this site, you accept that we will use certain browser cookies to improve your customer experience with us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