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자유2026년 6월 26일 PM 05:30
나만 양치 후 물 안 헹궈?
작성자: 멋진호랑이킹Lv.8
다들 양치하고 나면 꼭 물로 입 안 헹구잖아? 근데 나는 그 민트맛 유지하고 싶어서 그냥 자는 날이 많음... 나만 이런 버릇 있나? 뭔가 개운하고 좋은데.
댓글 0개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!

다들 양치하고 나면 꼭 물로 입 안 헹구잖아? 근데 나는 그 민트맛 유지하고 싶어서 그냥 자는 날이 많음... 나만 이런 버릇 있나? 뭔가 개운하고 좋은데.
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