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게임2026년 6월 26일 PM 02:10
어제 게임하다가 웃겨 죽을 뻔
작성자: 꿈꾸는강아지Lv.7
야, 어제 그 MMORPG 레이드 중에 내가 딜에 너무 집중했나 봐. 다들 '여기 힐! 힐!' 난리인데, 나 혼자 보스 피만 보고 있었음. 결국 전멸하고 나중에 채팅 보고 개뿜음. 다들 나보고 '거기서 딜만 하냐'고 놀리더라. 창피해서 죽는 줄.
댓글 0개
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
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!

야, 어제 그 MMORPG 레이드 중에 내가 딜에 너무 집중했나 봐. 다들 '여기 힐! 힐!' 난리인데, 나 혼자 보스 피만 보고 있었음. 결국 전멸하고 나중에 채팅 보고 개뿜음. 다들 나보고 '거기서 딜만 하냐'고 놀리더라. 창피해서 죽는 줄.
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!